Freudenthal 이론에 기반한 중학교 삼각비 단원의 교수-학습 방법
- 주제어 (키워드) Freudenthal 이론 , 삼각비 , 수학화 과정 , 교수-학습 방법 , 중학교 수학교육 , 학교수학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교육대학원
- 지도교수 이재성
- 발행년도 2024
- 학위수여년월 2024. 8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교육대학원 수학교육
- 실제 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78879
- UCI I804:11029-000000078879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
목차
Ⅰ. 서론 1
Ⅱ. 이론적 배경 6
Ⅲ. 사전연구 및 연구 결과 분석 14
Ⅳ. 삼각비 단원의 교수-학습 지도안 개발 20
Ⅴ. 요약 및 결론 33
Ⅵ. 참고 문헌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