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 학생의 기하 학습에 관한 국내 연구의 양상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교육대학원
- 지도교수 김구연
- 발행년도 2024
- 학위수여년월 2024. 2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교육대학원 수학교육
- 실제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76635
- UCI I804:11029-000000076635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
목차
Ⅰ.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 문제 2
Ⅱ. 이론적 배경 3
Ⅲ. 연구방법 6
1. 연구 대상 6
2. 연구 절차 6
3. 자료 분석 7
Ⅳ. 결과 및 논의 8
1. 도형 이해에서 나타난 학생들의 이해 양상 8
2. 추론 및 증명에서 나타난 학생들의 이해 양상 13
3. 각 연구의 주제별 양상 20
Ⅴ. 결론 및 제언 26
참 고 문 헌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