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미디어사 홍보 전략 연구 : OAP(On-Air Promotion)를 중심으로
Study on Public Relation Strategies of Broadcasting Media Companies : with OAP (On-Air Promotion) as the center
- 주제(키워드) 방송 프로모션 , 방송 홍보 , 온에어 프로모션 , 통합적 OAP 연계적 네트워크 디자인 , 방송 통신 융합 , 채널 프로모션 , 콘텐츠 프로모션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 지도교수 원용진
- 발행년도 2019
- 학위수여년월 2019. 8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언론대학원 방송
- 실제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64649
- UCI I804:11029-000000064649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보호를 받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