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숏폼 광고 유형과 제품 관여도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Short-Form Advertising Types and Product Involvement on Advertising Attitudes: Focusing on the Mediating Effect of Immersion

목차

Ⅰ. 서론 1
제 1절 연구 배경 및 목적 1
Ⅱ. 이론적 배경 4
제 1절 숏폼 광고의 개념 및 특성 4
제 2절 비스토리텔링 광고 6
제 3절 스토리텔링 광고 7
제 4절 제품관여도 10
제 5절 몰입 11
제 6절 광고태도 13
Ⅲ. 연구 방법 15
제 1절 가설 설정 15
제 2절 연구 모형 18
제 3절 연구대상 및 실험설계 19
제 4절 자극물 선정 20
제 5절 변수 측정 21
1. 숏폼 광고 유형 21
2. 제품관여도 22
3. 몰입 23
4. 광고태도 23
5. 브랜드 친숙도 24
제 6절 분석 방법 25
Ⅳ. 연구결과 26
제 1절 인구통계학적 특성 26
제 2절 신뢰도 분석 27
제 3절 타당도 분석 28
제 4절 조작점검 30
제 5절 상관관계 분석 31
제 6절 가설 검증 32
1. 가설 1 검증 32
2. 가설 2 검증 34
V. 결론 및 논의 39
제 1절 연구 결과의 요약 및 논의 39
제 2절 연구 결과의 시사점 40
1. 이론적 시사점 40
2. 실무적 시사점 41
제 3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 방향 42
[참고 문헌]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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