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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도 브랜드 추월을 위한 추격자의 브랜드 랠리 전략

Brand Rally: The Strategic Framework for Overtaking the Market

목차

1. 서론 1
2. 이론적 배경 4
2.1. 경쟁우위 확보 전략(Competitive Advantage) 4
2.2. 제품 수명 주기 이론 (Product Life Cycle Theory) 9
2.3. 프레이밍 전략 (Framing Strategy) 13
2.4. 포지셔닝 전략 – 니치 마케팅 (Niche Marketing) 16
2.5. 포지셔닝 전략 - 디포지셔닝 전략 (De-Positioning Strategy) 19
2.6. 공동 브랜딩 전략 (Co-Branding Strategy) 21
2.7. 블루오션 전략 (Blue Ocean Strategy) 24
2.8. 파괴적 혁신 (Disruptive Innovation) 28
3. 브랜드 랠리 전략 프레임워크 31
3.1. 전략 프레임워크 개요 31
3.2. 함께 달리기 33
3.3. 갈래길 찾기 56
3.4. 돌아가는길 만들기 68
3.5. 경기 룰 바꾸기 81
3.6. 속도로 앞지르기 90
3.7. 길풍경 바꾸기 104
3.8. 새로운 길 만들기 114
3.9. 큰 길 만들기 125
4. 결론 139
4.1. 연구의 요약 139
4.2. 연구의 시사점 146
4.3. 연구의 한계점 151
참고문헌 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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