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수학 교과서의 최대·최소 문제 분석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교육대학원
- 지도교수 조장현
- 발행년도 2024
- 학위수여년월 2024. 8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교육대학원 수학교육
- 실제 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79193
- UCI I804:11029-000000079193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
목차
Ⅰ.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 절차 2
Ⅱ. 이론적 배경 3
1. 선행논문 연구 3
2. 최대최소에 관련된 이론 5
Ⅲ.연구 방법 18
1. 분석 대상 18
2. 교과서에 나타난 최대최소 문제 유형 20
Ⅳ.연구 결과 및 논의 38
1. 교과서 분석 결과 38
2. 수업지도안 39
Ⅴ. 결론 47
참고 문헌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