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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팝업스토어 공간 참여자에 대한 인식이 핵심고객의 브랜드 경험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The impact of perception of space participants in the brand pop-up stores on the brand experience of core users

목차

제 1장. 서론 10
제 1절. 연구의 배경과 목적 10
1. 연구 배경과 목적 10
제 2절. 연구방법과 구성 12
1. 연구의 방법 12
2. 연구의 구성 13
제 2장. 이론적 배경 14
제 1절. 브랜드 팝업스토어에 관한 이론적 배경 14
1. 브랜드 팝업스토어 에 대한 정의와 특징(Brand Pop-Up Store) 14
제 2절. 공간참여자에 대한 인식에 대한 이론적 배경 16
1. 브랜드 이민자 와 브랜드 관광객(Brand Immigrants) (Brand Tourists) 16
제 3절.브랜드 경험에 관한 이론적 배경 17
제 4절. 자부심에 관한 이론적 배경 19
제 5절. 제품 유형에 관한 이론적 배경 20
제 3장. 가설의 설정 22
제 1절. 공간참여자에 대한 인식이 핵심고객의 브랜드 경험에 미치는 영향 (가설 1) 23
제 2절. 핵심고객의 자부심이 공간 참여자에 대한 인식과 브랜드 경험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가설 2) 24
제 3절. 제품 유형의 조절적 역할 (가설 3) 25
제 4장. 실험연구 26
제 1절. 실험 1 26
1. 실험방법 26
1) 실험설계 및 표본 26
2) 실험자극 및 조작 27
3) 실험절차 29
4) 실험변수 및 종속변수의 측정 29
2. 분석결과 및 논의 31
1) 실험조작의 점검 31
2) 실험결과 및 결과에 대한 논의 31
제 2절. 실험 2 35
1. 실험방법 35
1) 실험설계 및 표본 35
2) 실험자극 및 조작 36
3) 실험절차 39
4) 실험변수 및 종속변수의 측정 40
2. 분석결과 및 논의 41
1) 실험조작의 점검 41
2) 실험결과 및 결과에 대한 논의 42
제 5장. 결론 47
제 1절. 연구 결과의 요약 47
제 2절 연구의 시사점 48
제 3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 방향 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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