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제품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인플루언서에 대한 정보이용자의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친환경성의 조절효과
The Effects of Online Product Influencer Characteristics on Information Users' Reliability and Purchase Intention for Influencer: Moderating Effect of Eco-friendliness
- 주제어 (키워드) 온라인 제품 , 인플루언서 특성 , 신뢰도 , 구매의도 , 친환경성 , Online product , influencer characteristics , reliability , purchase intention , eco-friendliness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 지도교수 나은영
- 발행년도 2023
- 학위수여년월 2023. 8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언론대학원 미디어교육
- 실제 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76478
- UCI I804:11029-000000076478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