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십 스토어 고객경험이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고객 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Impact of Flagship Store Customer Experience on Brand Commitment: Focusing on the moderate effect of customer innovation
- 주제어 (키워드) 플래그십 스토어 , 고객경험 , 브랜드 몰입 , 고객 혁신성 , Flagship stores , customer experience , brand immersion , customer innovation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 지도교수 강세원
- 발행년도 2023
- 학위수여년월 2023. 8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경영전문대학원 글로벌서비스경영학과
- 실제 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76477
- UCI I804:11029-000000076477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