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명성, 그린워싱 광고 차원과 유형이 소비자의 모호혼란과 그린신뢰, 그린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corporate reputation, greenwashing advertising dimensions and types on consumers' ambiguity confusion, green trust, and green purchase intention
- 주제어 (키워드) 친환경 , 위장친환경 , 소비자 , 소비자혼란 , 신뢰 , 구매의도 , eco-friendly , consumer , consumer confusion , trust , purchase intention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일반대학원
- 지도교수 김수연
- 발행년도 2023
- 학위수여년월 2023. 8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일반대학원 신문방송학과
- 실제 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76282
- UCI I804:11029-000000076282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