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의 부모와 교사는 미디어 리터러시에 관하여 서로 어떻게 인식할까? : 미디어 리터러시 구성요소와 미디어 리터러시 전문가의 참여 인식에 관한 상호지향성 모델
How Do Parents and Teachers of Toddlers Perceive One Another's Media Literacy? : Applying the Co-Orientation Model for Investigating Perceptions about Media Literacy Components and about Participation of Media Literacy Experts,
이혜선(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조재희(서강대학교 지식융합미디어학부), 이재은(경인여자대학교 아동보육과), 정선임(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한국언론학보, 2022, Vol.66 No.3, 268-303
- 주제(키워드) 도움말 유아 미디어교육 , 미디어 리터러시 , 상호지향성 모델 , 부모 , 교사 , Early childhood media education , Media literacy , Co-orientation model , Parents , Teacher
- 발행기관 한국언론학회
- 발행년도 2022
- 총서유형 Jour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