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시대의 국가 간 사회적 거리감, 소비자 문화적 가치관의 변화 가능성 연구 : 한국과 일본의 베이비부머 세대와 Z세대 간 비교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possibility of changes in social distance and consumer cultural values between countries in the OTT era: focusing on the comparison between baby boomers and generations Z in Korea and Japan
- 주제어 (키워드) 문화 교차수렴 , 사회적 거리감 , 소비자 세계주의 , 소비자 자민족주의 , OTT수용도 , 베이비 부머세대 , Z세대 , Crossvergence , social distance , Consumer Cosmopolitanism , Consumer Ethnocentrism , OTT acceptance model , Baby Boomer generation , Z generation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일반대학원
- 지도교수 윤각
- 발행년도 2023
- 학위수여년월 2023. 2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일반대학원 신문방송학과
- 실제 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70055
- UCI I804:11029-000000070055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