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지각태도 모델을 적용한 COVID-19 팬데믹 상황에서 객실승무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 개인보호장구에 대한 태도,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중심으로
A Study on Cabin Crew's Customer Orientation amid the COVID-19 Pandemic, Applying the Risk Perception Attitude(RPA) Model: Focuse on Attitude towards Personal Protective Equipment and Communication Competence
- 주제어 (키워드) COVID-19 팬데믹 , 항공서비스 , 객실승무원 , 지각된 위험 , 효능감 , 개인보호 장구 , 태도 , 커뮤니케이션 능력 , 고객지향성 , COVID-19 pandemic , airline service , cabin crew , perceived risk , efficacy for infection prevention , personal protective equipment , attitude , communication competence , customer orientation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 지도교수 이준겸
- 발행년도 2022
- 학위수여년월 2022. 8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경영전문대학원 글로벌서비스경영학과
- 실제 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67012
- UCI I804:11029-000000067012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