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강사의 직업 정체성에 관한 고찰 : 중학생을 가르치는 30~4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Professional Identity of Private Academy Instructors : Focusing on women in their 30s and 40s who teach middle school students
- 주제어 (키워드) 사교육 , 학원 강사 , 여성 학원 강사 , 직업정체성 , 비정규직 , 개인사업자 , 교육서비스 , 감정노동 , private education , private academy instructor , female academy instructor , occupational identity , non-regular worker , individual entrepreneur , educational service , emotional labor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일반대학원
- 지도교수 조옥라
- 발행년도 2022
- 학위수여년월 2022. 2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일반대학원 여성학협동과정
- 실제 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66733
- UCI I804:11029-000000066733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