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ffect of Perceived Power on Consumer Choices for Joint Consumption
지각된 파워가 소비자의 공동 소비를 위한 선택에 미치는 영향
- 주제어 (키워드) perceived power , relative reliance on decision-making mode (reason-based vs. feeling-based) , joint consumption choice , the need to justify , power distance belief (PDB) , 지각된 파워 , 의사결정 모드 (인지 기반 vs. 느낌 기반) , 공동 소비를 위한 선택 , 정당화 필요성 , 파워거리신념 (Power Distance Belief)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일반대학원
- 지도교수 박세훈
- 발행년도 2022
- 학위수여년월 2022. 2
- 학위명 박사
- 학과 및 전공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 실제 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66617
- UCI I804:11029-000000066617
- 본문언어 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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