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 유형과 제품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Social Media Influencer's Characteristics Toward Purchase Intention: The Moderating Effect of Product Type and Product Involvement
- 주제어 (키워드) 인플루언서 , 인플루언서 특성 , 구매의도 , 기능적 제품 , 상징적 제품 , 제품 관여도 , Influencer , Influencer Characteristics , Purchase Intention , Functional Product , Symbolic Product , Product Involvement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일반대학원
- 지도교수 전성률
- 발행년도 2022
- 학위수여년월 2022. 2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 실제 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66377
- UCI I804:11029-000000066377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