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 상업적 개인방송에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식품과 뷰티 제품을 중심으로
Exploring the Factors Affecting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n E-commerse Livestreaming Platforms: A Case Study of Food and Cosmetic Products
- 주제(키워드) 상업적 개인방송 , 신뢰성 , 매력성 , 전문성 , 오락성 , 진정성 , 의사사회적 상호작용 , 구매의도 , E-commerce livestreaming , consumers' purchase , parasocial interaction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일반대학원
- 지도교수 조재희
- 발행년도 2021
- 학위수여년월 2021. 2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일반대학원 신문방송학과
- UCI I804:11029-000000065728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