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피드백 유형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과 유대강도의 조절효과
The Effect of SNS Feedback Type on Brand Loyalty: Moderating Effect of Product Type and Bond Strength
- 주제(키워드) SNS피드백 , SNS피드백 유형 , 소비자 초점 피드백 , 제품 초점 피드백 , 사회적 지지 , 브랜드 충성도 , 제품유형 , 유대강도 , SNS Feedback , SNS Feedback Type , Consumer Focus Feedback , Product Focus Feedback , Social Support , Brand Royalty , Product Type , Tie Strength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일반대학원
- 지도교수 전성률
- 발행년도 2021
- 학위수여년월 2021. 2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 UCI I804:11029-000000065682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