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경험의 서비스스케이프에서 서비스디자인의 진단 및 평가
A Developmental Study of Service Design Diagnosis and Evaluation at the Service Scape Experienced by Customers
- 주제(키워드) 서비스디자인 , 발견(Discover) , 정의(Define) , 개발(Develop) , 전달(Deliver) , 서비스스케이프 , 고객경험 , 추천의도 , Service Design , Discover , Define , Develop , Deliver , Service Scape , Customer Experience , Intention to Recommend a Service to Others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 지도교수 서창적
- 발행년도 2020
- 학위수여년월 2020. 8
- 학위명 박사
- 학과 및 전공 경영전문대학원 글로벌서비스경영학과
- UCI I804:11029-000000065553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