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학 텍스트를 활용한 영어 수업에 대한 고등학교 학생들의 인식 연구 : 정의적 측면을 중심으로
A Study on Korean High School Students’ Perception of English Class Using English Literature: with a Focus on Affective Aspects
- 주제(키워드) 영어교육 , 영문학 , 『작은 아씨들』 , 정의적 영역 , 학습자 중심 , 총체적 언어교수법 , 2015 개정 교육과정 , 창의성과 인성 교육 , English education , English literature , Little Women , Affective domain , Learner-oriented , Whole Language Approach , 2015 Revised Curriculum , Creativity and character education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교육대학원
- 지도교수 황은주
- 발행년도 2020
- 학위수여년월 2020. 8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교육대학원 영어교육
- UCI I804:11029-000000065406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