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상의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부정적 인지신뢰가 정서·역량신뢰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1차 의료기관을 중심으로
Positive and Negative Cognitive Confidence of Service on SNS Emotional and Competency Confidence and Customer Loyalty Impact:Focusing on users of primary medical institutions
- 주제(키워드) 의료기관 신뢰 , SNS , 인지신뢰 , 고객 충성도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 지도교수 하병천
- 발행년도 2020
- 학위수여년월 2020. 2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경영전문대학원 글로벌서비스경영학과
- UCI I804:11029-000000064849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