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구매상황과 제품군의 특성이 지속가능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Attributes of Product Category and Purchasing Situation on Purchase Intention towards Sustainable Products
- 주제(키워드) 지속가능성 , 공적 구매상황 , 사적 구매상황 , 소비자의 주요 혜택이 강한 속성과 관련된 제품군 , 소비자의 주요 혜택이 약한 속성과 관련된 제품군 , sustainability , public purchasing situation , private purchasing situation , product category with strength-related attributes , product category with gentleness-related attributes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일반대학원
- 지도교수 전성률
- 발행년도 2019
- 학위수여년월 2019. 8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 실제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64385
- UCI I804:11029-000000064385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