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Self-Service Technology) 서비스품질 및 지각된 가치가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 픽업 서비스 사이렌 오더를 중심으로
Effects Of SST(Self -Service Technology) Service Quality and Perceived Value On Customer Engagement
- 주제(키워드) 서비스품질 , 지각된 가치 , 고객인게이지먼트 , Self Service Technology , Siren Order , Service quality , SST , Customer engagement , Perceived value , Siren order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
- 지도교수 서창적
- 발행년도 2019
- 학위수여년월 2019. 2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경영전문대학원 글로벌서비스경영학과
- 실제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64043
- UCI I804:11029-000000064043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