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채널 선택 행동 분석에 관한 연구 : 쇼루밍과 웹루밍을 포함하여
A Study on the Analysis of Consumer's Channel Choice Behavior : Including Showrooming and Webrooming
- 주제(키워드) 소비자 자신감 , 체면민감성 , 구매 후 후회 , 채널 선택 행동 , 쇼루밍 , 웹루밍 , consumer self-confidence , face sensitivity , post-purchase regret , channel choice behavior , showrooming , webrooming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일반대학원
- 지도교수 김주영
- 발행년도 2019
- 학위수여년월 2019. 2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 실제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63922
- UCI I804:11029-000000063922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