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2015 개정 「영어I」 교과서와 2009 개정 「영어I」 교과서의 쓰기 활동 비교 연구
- 주제(키워드) 2009 개정 교육과정 , 2015 개정 교육과정 , 글쓰기 활동 , 교과서 분석 , Rivers(1981)의 쓰기 활동 단계 , 2015 개정「영어I」교과서 성취기준 분석 , An analysis of textbooks , Writing activities , Types of writing based of Rivers(1981) , Writing achievement standard.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교육대학원
- 지도교수 조숙환
- 발행년도 2018
- 학위수여년월 2018. 8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교육대학원 영어교육
- 실제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63369
- UCI I804:11029-000000063369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