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형 전자상거래 플랫폼 이용자의 이용동기, 행위 및 어포던스(Affordance) 연구
: 중국 커뮤니티형 전자상거래 플랫폼 Meilishuo(美丽说)를 중심으로
-
주제(키워드)
전자상거래
, 커뮤니티
, 이용동기
, 이용행위
, 어포던스
, 중국
, 이용과 충족이론
, 추천기능
, 이용동기
, 행위
, 전자상거래 플랫폼
, 어포던스
, 매개효과
, 커뮤니티
, 소셜미디어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일반대학원
-
지도교수
이수영
-
발행년도
2017
-
학위수여년월
2017. 2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일반대학원 신문방송학과
-
실제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61568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보호를 받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