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 진출한 다국적 기업 자회사의 사회공헌활동이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마케팅 역량과 국내 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MNE Subsidiaries' Corporate Philanthropy on Firm Performance: The Moderating Effect of Marketing Capability and Experience in the Host Country
- 주제(키워드) 도움말 사회공헌활동 , 다국적 기업 자회사 , 마케팅 역량 , 현지국 경험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일반대학원
- 지도교수 정선욱
- 발행년도 2016
- 학위수여년월 2016. 2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 실제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58876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