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거래환경이 입점 판매자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주제(키워드) 도움말 오픈마켓 ,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 판매자 , 개설자 , 네트워크 외부성 , 상호작용성 , 환경불확실성 , 공정성 , 경영성과 , 의존성 , open market , online market place , network externality , interactivity , environmental uncertainty , fairness , dependency , business performance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일반대학원
- 지도교수 임채운
- 발행년도 2016
- 학위수여년월 2016. 2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 실제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58787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