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지식이 설득 요인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연구 :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의 관점에서
The Impact of Customer Knowledge on the factor of Persuasion Factors : In the Context within the Educational Credit Bank System
- 주제(키워드) 도움말 설득지식 모델 , 매체 풍부성 이론 , 매체 동시성 이론 , 컴퓨터 기반 의사소통 , 인지능력 , 설득동기 접근성 , 설득 심리학 , 정교화 가능성 모델 , 설득의 과정 , Persuasion Knowledge Model , Media Richness Theory , Media Synchronicity Theory , Computer Mediated Communication , Cognitive Capacity , Accessibility of Persuasion Motives , Persuasion Psychology , Elaboration Likelihood Model , Persuasion Process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 지도교수 김용진
- 발행년도 2016
- 학위수여년월 2016. 2
- 학위명 박사
- 학과 및 전공 경영전문대학원 MIS
- 실제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58762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