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과 발문수업의 효율적 지도방안 : 일차방정식의 활용문제 중심으로
Effective method of questioning in mathematics : Centering around application of simple equation
- 주제(키워드) 도움말 발문 , 효과적발문 , 폴리아의 문제해결 4 단계 , 스캠퍼기법 , 2009개정교육과정 , 일차방정식 , 문제해결 , Questioning , Effective questioning , G. Polya's 4 steps , SCAMPER , technique , Curriculum in Korea in 2009 , Simple equation , First equation , Solving problem.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교육대학원
- 지도교수 이재성
- 발행년도 2016
- 학위수여년월 2016. 2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교육대학원 수학교육
- 실제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58756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보호를 받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