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V가 소비자의 자발적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인게이지먼트의 역할
Effects of Creating Shared Value on Consumer's Voluntary Participation Behavior: The Role of Consumer Engagement
- 주제(키워드) 도움말 기업의 사회적 책임 , 공유가치창출 , 브랜드의 사회 , 윤리적 가치 지각 , 소비자 인게이지먼트 , 브랜드 신뢰 , 소비자의 자발적 참여행동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일반대학원
- 지도교수 윤각
- 발행년도 2016
- 학위수여년월 2016. 2
- 학위명 박사
- 학과 및 전공 일반대학원 신문방송학과
- 실제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58724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