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스포라 조이스의 혼종성 읽기: 탈식민주의 영문학의 다문화교육 활용 방안 : 제임스 조이스의 『이블린』과 『죽은 사람들』을 중심으로
Reading the Hybridity of Diasporic Joyce : Utilizing Postcolonial Literature for Multicultural Education (Focusing on Eveline, The Dead by James Joyce)
- 주제(키워드) 제임스 조이스 , 디아스포라 문학 , 탈식민주의 , 영문학을 통한 영어교육 , 영문학을 통한 다문화교육 , James Joyce , Diaspora , Postcolonialism , Multicultural Education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교육대학원
- 지도교수 박상기
- 발행년도 2015
- 학위수여년월 2015. 8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교육대학원 영어교육
- 실제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56278
- 본문언어 한국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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