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예방캠페인의 제 3자 효과 연구 : 10대에서 30대까지 일반인들을 중심으로
The study on the third person effect of suicide prevention campaigns : Concentrating on aged 10-30
- 주제(키워드) 자살예방캠페인 , 헬스커뮤니케이션 , 자살 , 자아존중감 , 우울 , 관여도 , 자살에 관한 일반적 인식 , 제 3자 효과 , Suicide prevention campaign , health communication , suicide , self-esteem , depression , involvement , general awareness of suicide , third-person effect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일반대학원
- 지도교수 유현재
- 발행년도 2015
- 학위수여년월 2015. 8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일반대학원 신문방송학과
- 실제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56207
- 본문언어 한국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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