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중소기업의 사내 커뮤니케이션 연구 : 가치관의 공유, 명확한 업무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Study on internal communication of domestic small-medium size business: Sharing of values, a clear business communication and communication campaign
- 주제(키워드) 중소기업 , 최고경영자 , 사내 커뮤니케이션 , 사내 커뮤니케이션 진단 모델 , domestic small-medium size business , internal communication , sharing of values , a clear business communication , communication campaign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 지도교수 신호창
- 발행년도 2015
- 학위수여년월 2015. 8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언론대학원 광고홍보
- 실제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56172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