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서강대학교 로욜라도서관
KOR
ENG
로그인
주메뉴
검색
브라우즈
학과별 학위논문
학술지
커뮤니티 & 컬렉션
학술행사
제목순
자료제출
FAQ
검색 상세
검색
검색 상세
기업 사회책임활동유형(CSR, CSV)의 적합성, 일관성이 소비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김규환
(Kim, Kyu Hwan, 신문방송학과)
원문보기
주제(키워드) 도움말
CSR
,
CSV
,
적합성
,
일관성
,
브랜드태도
,
구전의도
,
참여의도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일반대학원
지도교수
윤각
발행년도
2014
학위수여년월
2014. 2
학위명
석사
학과 및 전공 도움말
일반대학원 신문방송학과
실제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53652
본문언어
한국어
저작권
서강대학교 논문은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
반출
Meta View
목록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