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연계 마케팅(CRM)의 메시지 유형이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설득지식 수준과 기존 브랜드 선호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Message type on Cause-Related Marketing(CRM) : Focused on Persuasion Knowledge and Prior Preference of Consumers
- 주제(키워드) 도움말 공익연계마케팅 , 설득지식모델 , 기존 브랜드 선호도 , 내러티브 메시지 , 스토리텔링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브랜드 태도 , 구매의도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 지도교수 김충현
- 발행년도 2014
- 학위수여년월 2014. 2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도움말 언론대학원 광고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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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문언어 한국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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