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KOR
ENG
서강대학교
자료검색
학과별
컬렉션
제목순
학위논문제출
제출내역
자주하는 질문
dCollection 이란?
검색
검색 상세
검색 상세
광고회의주의 수준에 따른 광고와 퍼블리시티의 시너지 효과 연구
양민경
(신문방송학과 광고홍보전공)
원문보기
주제(키워드)
시너지효과
,
광고회의주의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일반대학원
지도교수
윤각
발행년도
2011
학위수여년월
2011. 2
학위명
석사
학과 및 전공
일반대학원 신문방송학과
실제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sogang/000000046627
저작권
서강대학교의 논문은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
반출
Meta View
목록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