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KOR
ENG
서강대학교
자료검색
학과별
컬렉션
제목순
학위논문제출
제출내역
자주하는 질문
dCollection 이란?
검색
검색 상세
검색 상세
광고시장개방의 현황과 전망 : Changes of Korean Advertising Market Structure and Advertising Policy
조병량
(Cho, Byung-ryang,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言論文化硏究
, 1991, 第九輯, 41-74
원문보기
주제(KDC)
070.000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언론문화연구소
발행년도
1991
총서유형
Journal
본문언어
한국어
목차
Ⅰ. 머 리 말
Ⅱ. 한국 광고시장개방 현황
Ⅲ. 초국가 광고대항사의 세계 전략
Ⅳ. 전 망
Ⅴ. 결 론
more
반출
Meta View
목록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