廣告의 영향에 대한 批判과 擁護에 관한 硏究 : Criticisms and Defenses of Advertising Influence
광고의 사회적 비판에 대항한 철학적 옹호를 중심으로
- 주제(KDC) 070.000
- 발행기관 서강대학교 언론문화연구소
- 발행년도 1989
- 총서유형 Journal
- 본문언어 한국어
목차
Ⅰ. 序 論
Ⅱ. 고전적 自由主義 市場
Ⅲ. 利己主義의 德
Ⅳ. 客觀主義者 倫理學
Ⅴ. 資本主義란 무엇인가?
Ⅵ. 廣告의 비판과 옹호에 관한 諸觀點
Ⅶ. 廣告의 사회적 비판 : 그 例證的 分析
Ⅷ. 結 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