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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논문
라이브커머스, 인플루언서 마케팅, 메타버스 광고는 어떤 이유로 광고인가? : 2030 소비자 대상 혼합 연구 방법의 적용- [이혜선(서강대학교 미디어융합연구소), 권예지(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시연(한국외국어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연구소 미디어데이터랩),이희준(대구가톨릭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
- 한국언론학보 , 2024 , Vol.68 No.2 , 140-1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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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논문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브랜드 이미지, 신뢰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재만(넥슨네트웍스), 이형석(고려대학교),최다연(서강대학교),이인석(서강대학교)]
- 산업융합연구 , 2024 , Vol.22 No.9 ,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