光武新聞紙法에 關한 硏究
최기영
서강대학교 대학원, 1980
價格不確實性下의 要素需要
이희종
서강대학교 대학원, 1986
價格과 流通業體 情報가 流通業體 브랜드의 製品評價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최상국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 1997
價格과 知覺된 危險間의 關係에 影響을 미치는 메시지 프레이밍과 關與狀況의 調節校果에 관한 硏究
김경민
서강대학교 대학원, 1996
價格水準과 商品名이 製品評價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고규영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 1991
價格比較廣告 狀況에서 割引水準의 提示類形이 消費者 價値知覺 및 購買意圖에 미치는 影響
박한수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 1996
價格敏感度 模型을 이용한 스트립헤지 및 스택헤지에 관한 實證分析
윤성주
서강대학교 경제대학원, 1999
價格情報의 提示形態가 번들製品 選好에 미치는 影響
김민지.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 1999
價格割引廣告에서 준거프레임 類型의 變化가 消費者들의 知覺 價値와 購買意圖에 미치는 影響
최원혁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 1998
價格制限幅制度와 韓國株式市場의 變動性과 流動性에 關한 實證硏究
박태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