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
작성자명 서강대
E-mail libcomp@sogang.ac.kr
제목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12/27 작성)
내용

안녕하세요, 

문의 전에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 논문이 반송되었을 경우에는 개인공지사항 참고해서 수정 후 재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수정만 하는 게 아니라 수정 후 하단의 '재제출'을 클릭해주세요. (12/29)


+ 학위논문 메타데이터를 입력할 때 이메일을 또 입력할 필요는 없다고 판단하여 해당 항목 삭제했습니다. (12/27)


+ 지도교수님이 두 분이실 경우엔 OOO, OOO 콤마로 구분해주세요. (12/27)



1. 일반대학원 학사정보에는 12/30이 논문제출 마감일이라고 뜨는데, 도서관에서는 1/6 오후 5시라고 하네요?

>> 학사정보는 무시하시고, 일반대학원 행정팀에 1/6(금) 오후 5시까지 책자본 학위논문을 제출하시면 됩니다. 

온라인학위논문은 1/6(금) 오후 5시에 dCollection 시스템이 종료되니, 검증시간을 고려해 아무리 늦어도 1/4(수)까지 제출해주세요. 

(소속대학원의 제출마감기한이 더 이른 경우엔, 계산해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2. 학위논문 양식이 궁금합니다. 

>> 소속대학원 행정팀에 문의해주세요. 



3. 원문을 업로드했는데, 책갈피 창에 내용이 뜨지 않아요.

>> 본인이 직접 입력하셔야 합니다. 학위논문 작업 파일에서 목차를 붙여넣은 뒤 편집해서 올려주세요.

<예시>

1. 서론 1

 1) 연구목적 1

   (1) 블라블라 1



4. 책갈피 입력창 위에 있는 시작페이지는 무엇인가요? 

>> 입력하신 책갈피에서 서론을 1로 입력했어도, 실제 논문에서 서론이 1쪽이 아닐 수가 있겠죠? 1페이지가 시작하는 위치 설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기타 문의는 꼭! libcomp@sogang.ac.kr 또는 카카오톡채널 '로욜라도서관 온라인학위논문' 으로 보내주세요. 

1인 업무 시스템인데 전화문의가 많아 검증작업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