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세

공지사항 상세

공지사항 상세
작성자명 서강대
E-mail libcomp@sogang.ac.kr
제목 2022년 8월 졸업 온라인학위논문 후속 작업 일정
내용

1. 7/11(월) RISS 이관 : 2~3일 뒤,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사이트에서 논문 검색 및 (온라인 공개 동의 건에 한해) 원문 이용 가능


2. ~7/15(금) 일반대학원 행정팀에 목록 전달 : 디지털정보팀에서 rawdata 편집 후, 연관부서에 논문 목록 전달 


3. 7월 말 ~ 8월 중 :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논문 검색 및 (온라인 공개 동의 건에 한해) 원문 이용 가능 (7/25 완료)


4. 2022-2학기 중 : '학위논문 온라인 공개 및 제공동의서' 수집 완료 후, 국회도서관에 디지털파일 납본 > 국회도서관에서 서지 정보 검색 가능 (원문 이용 불가) (8/17 완료)


5. 2022-2학기 중 : 책자본 학위논문 목록 작업 완료 후, 온라인 학위논문과 책자본 학위논문 검색결과 화면을 하나로 합침 > 도서관 홈페이지 검색결과 화면이 달라짐  



* 제출한 학위논문은 원칙적으로 회수 및 수정이 불가하나, 제출자의 소속 대학원에서 학위논문 수정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 한해 수정할 수 있습니다. 

1. ~8월 졸업 전까지 논문을 수정하는 경우

: 논문제출자가 소속대학원에 수정 요청 사유와 학위논문 파일 수정본을 제출 > 소속대학원 행정팀에서 도서관에 업무협조문 발송 > 논문 수정

2. 졸업 이후 논문을 수정하는 경우 

: 논문제출자가 소속대학원에 수정 요청 사유와 논문 인준자 전원의 동의 및 서명, 학위논문 파일 수정본을 제출 > 소속대학원에서 수정요청 심사 및 승인 > 소속대학원 행정팀에서 도서관에 업무협조문 발송 > 논문 수정 및 국회도서관에 논문 수정 요청 공문 발송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