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세

공지사항 상세

공지사항 상세
작성자명 서강대
E-mail libcomp@sogang.ac.kr
제목 이관된(제출종료) 학위논문 수정 방법
내용

제출한 학위논문은 원칙적으로 회수 및 수정이 불가합니다. 

다만, 대학원에서 논문 수정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 한해, 아래의 절차를 거쳐 수정할 수 있습니다. 

(논문 수정이 필요하다고 결정 및 승인하는 권한과 책임은 논문 제출자의 소속 대학원에 있습니다.)



1. 학위논문 제출자가 소속 대학원 행정팀에 학위논문 원문 수정 요청 

: 수정 요청 사유, 논문 인준자 전원의 동의 및 서명, 학위논문 파일 (수정본) 포함

(졸업 전까지는, 논문 인준자 전원의 동의 및 서명을 생략하고 있습니다.)


2. 소속 대학원에서 수정요청 심사 및 승인 

(졸업 전까지는, 수정요청 심사를 생략하고 있습니다.)


3. 학위논문 제출자는 소속 대학원에 학위논문 수정본 제출

: 새로운 논문 인준서가 포함된 학위논문 책자본 3부 (온라인 '조건부 동의' 또는 '비동의'는 4권)

(졸업 전까지는, 새로운 논문 인준서를 받는 절차를 생략하고 있습니다.)


4. 대학원 행정팀에서 도서관 수서정리팀(책자본 담당), 디지털정보팀(온라인학위논문 담당)에 업무협조문 발송 및 책자본과 학위논문 파일 송부


5. 도서관 후속 처리 작업

첨부파일